신청기한
2017.10.05 15:00 ~ 2017.10.25 23:00
일시
완료 2017.10.26 (목) 19:00 ~ 2017.10.26 (목) 22:30
장소
마루180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80) 지하 1층 이벤트홀
신청현황
정원 80


[강좌 설명]

글로벌한 러쉬의 브랜딩 포지션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러쉬는 "No 광고, No 할인, No 스타 마케팅"을 유지하면서도 어떻게 시장에서 선명한 브랜딩 포지션을 이루어 내었을까? 이 물음에 대한 답변을 박원정 러쉬코리아 Ethics Director 로부터 직접 들을 수 있는 자리입니다.

러쉬의 브랜드 철학과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과 같이 즉각적인 매출 증대를 꾀하는 마케팅 전략이 아닌,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시장에서 공감대를 형성하고 사람들에게 공명을 일으키는 전략이 무엇이고 또 어떻게 실행할 수 있는 지를 러쉬의 케이스를 통해 마케팅과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브랜드 철학에 기반한 가치 커뮤니케이션

글로벌 브랜드 러쉬의 마케팅 성공 전략은 브랜드 철학에 기반한 마케팅으로, 브랜드 철학에 기반한 가치 커뮤니케이션이란 무엇일까요?

브랜드 철학이란 무엇이고, 정말 이러한 방식이 국내 시장에서도 통용되는 것인지 혹은 과연 필요한 것인지에 대한 고민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강의입니다.

러쉬의 캠페인 전략

러쉬의 독특한 캠페인 전략은 외국에서만 가능하다고요? No! 국내 시장에서도 충분히 가능하다는 것을 러쉬의 사례를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연사 소개]


박원정 러쉬코리아 Ethics Director


<약력>

현) 러쉬코리아 Ethics Director (Pesco Vegetarian)

전) 현대U&I, Fasoo.com 마케팅 전략 및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수상>

○ Lush Global Campaign Awards 2014 (Sign of Love campaign for LGBT rights)

○ Lush Global Campaign Awards 2015 (Fighting Animal Testing campaign)

○ Lush Global Brand Communication Awards 2016 (Lush Prize Asia for Supporting for Animal-Free Testing)

○ Lush Global Business Awards 2017 (Ethical Campaign)


<대표 프로젝트>

냄새나는 콘서트, 동물실험반대 엑스포, Go Naked 캠페인 등, 동물과 자연과 사람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독창적인 캠페인 활동을 통해 강력한 기업 윤리와 브랜드 신념을 알려왔습니다.


[강연 대상]

브랜딩에 관련한 기업 모든 의사결정권자

브랜딩에 민감한 기업에 재직중인 모든 마케터

러쉬의 독특한 캠페인 전략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했던 모든 분들


[강연 목차]

(1) 시장을 바꾸고 세상을 바꾸는 러쉬의 브랜드 철학

(2) 제품에 담긴 가치를 통해 고객과 함께 사회적 책임에 동참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3) 직원과 고객의 진정성있는 캠페인 동참을 통해 사회적 변화를 이끌어온 사례

 

[강연 정보]

- 일시 : 2017.10.26 (목) 19:00~22:00

- 장소 : 마루180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80) 지하 1층 이벤트홀

- 비고 : 간단한 식사 제공, 현장결제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