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기한
2018.05.17 09:00 ~ 2018.05.31 23:30
일시
2018.06.12 (화) 16:00 ~ 2018.06.26 (화) 19:00
장소
6F 세미나실
신청현황
정원 20

 


세상을 변화시킬 상품 또는 서비스를 출시했지만 대중과의 접점을 찾지 못해 가치를 잃어가는 안타까운 사례들이 있습니다. 

상품 또는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타겟층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효과적으로 소통하여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것이 바로 홍보 마케팅이라고 생각해요.

사업 초기부터 견고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게 되면 소비자의 피드백을 통해 사업을 보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입니다.


6월 디클래스는 신문, 방송,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망라하는 마케팅 노하우를 종합적으로 전하고자 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통합 커뮤니케이션 PR에이전시 (주)선을 만나다와 함께 합니다.

  • 행사명: 디클래스(D.CLASS)  - 스타트업 혁신을 위한 마케팅의 모든 것!

  • 일시: 2018년 6월 12일(화). 6월 19일(화), 6월 26일(화) / 3회차

         - 매회차 참여 스타트업에게 일정한 과제가 주어지며 3회차 모두 참석을 요합니다. (일정의 경우 아주 사알짝!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변경시 사전 안내 예정)

  • 장소: 디캠프 선릉 (강남구 선릉로 551) 

  • 규모 : 제품 및 서비스의 마케팅 이슈를 가진 스타트업 20개사 이내

        - 현재 홍보마케팅 전담 인력이 있고, 1차적인 마케팅 전략(지향점)을 보유한 스타트업 우대

 

  • 프로그램

(6/12 4~6PM) 홍보! Step By Step! / 선을 만나다 태윤정 대표

- 스타트업 홍보의 중요성 / 여론조성인가, 대중 홍보인가? / 미디어를 알아야 백전백승 / 스타트업 우수 홍보사례 소개 등

(6/19 4~7PM) 신문과 방송 매체 / 중앙일보 임미진 팀장, KBS 지형철 기자

- 신문 : 스타트업 취재 프로세스 / 신문이 선호하는 스타트업 피칭 앵글 / 홍보의 씨앗이되는 보도자료 잘 쓰는 법

- 방송 : 방송 홍보의 기획과 커뮤니케이션 방법 / 방송이 선호하는 스타트업 피칭 앵글

(6/26 4~7PM) 온라인과 소셜미디어 / 선을 만나다 장기정 이사

- 마케팅 PR : 듣보잡 탈출을 위한 마케팅 PR / 이슈메이킹과 퍼블리시티의 연계 방법 / 국내외 주요 우수 홍보사례 소개 등

- 소셜미디어 : 일반 소비자 타켓 온라인 홍보의 중요성 / 타겟 특성별 주요 온라인 홍보채널 소개 / 온라인 마케팅의 국내 주요 사례

  *세부 내용은 신청 스타트업의 프로필 등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신청기간 : 5.17(목) ~ 5.31(목) / 약 3주간

  • 참석 확정안내 : 6.4(월) 전후 개별 연락 예정


☎ 문의처 : 디캠프 사업운영팀 임새롬 매니저 (02-2030-9342 / rom@dcamp.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