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AMP Lounge

We are all connected

  2018.02.24 SAT 지금 D.CAMP에 0+명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타임라인 쓰기
  
  • 강대원

    강대원 2018-01-19 06:12

    현직 관계자의 생생한 의견을 들을 수 있어서 좋은 자리였습니다.

    첫 행사였기에 진행상 흐름이 끊기거나
    내용과 무관한 진행자의 코맨트 등이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완성도 높은 행사였습니다.

    심플로 등의 앱을 활용해서 현장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의견을 모으는 등의 시도를 해보시는 것을 기대합니다.

    그리고 도서관 자리 맡듯이 한명이 여러 자리를 선점하는 상황이 있었는데... 현장 공지를 통해 환기시켜 주시면 좋겠습니다.

    디캠프를 통해 등록했는데...  현장에서 입장시 리스트에서 누락 상태였고..  디캠프를 통해 등록한 인원 자체를 모르고 있었습니다.  

    좋은 행사 준비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속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2018-01-23 01:06

      안녕하세요. 차이나 챌린저스 데이를 운영하는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입니다. 차이나 챌린저스 데이에 참여해 주시고, 좋은 의견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차이나 챌린저스 데이는 전국 스타트업의 중국 진출 지원기관인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국내 최대 중국 정보 플랫폼 네이버 중국판을 운영하는 ‘중앙일보 차이나랩, 한중네트워킹 혁신 교육 플랫폼인 ‘차이나탄’이 함께 협력하여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중국 전문 시리즈 강연회'입니다. 우선, 입장 리스트에 누락된 점 깊히 사과드립니다. 차이나 챌린저스 데이 신청은 디캠프에서 개별신청이 불가능하고, 접수처 링크를 클릭하시고 네이버 페이를 통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전 공지가 미흡하여 혼선이 이루어진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차이나랩, 차이나탄과 함께 심플로우를 통한 Q&A진행과 원활한 접수 등 미흡했던 부분을 수정보완하여 더욱 원활한 제2회 차이나 챌린저스 데이가 진행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더욱 많은 관심과 좋은 의견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명이 함께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