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정보
(주)슬로워크
채용공고기간
2018.02.28 (수) ~ 2018.03.14 (수) 완료
업무분야
마켓팅
지역
서울
고용형태
정직원
접수/문의
02-733-1010 / slowalk@slowalk.co.kr


슬로워크의 고객 경험(CX)을 설계하고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관리할 분을 찾습니다. 

슬로워크는 조직과 사회의 변화에 기여하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2005년에 설립된 슬로워크와 2013년에 설립된 UFOfactory가 사회혁신 영역의 개발자와 디자이너에게 더욱 안정적이고 나은 일자리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로 2017년에 하나가 되었습니다. 국내 인지도 상위 10개 비영리단체 중 90%, 그리고 300곳 이상의 사회혁신 조직이 모두 슬로워크의 고객입니다. 그간 쌓아 온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역량을 바탕으로 스티비와 빠띠 등 조직과 사회의 변화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일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슬로워크는 채용 과정에서 학력, 연령, 외모, 성별 정체성, 성적 지향 등 세계인권선언 2조와 국제노동기구(ILO) 111호 협약에서 언급한 차별요소 중 어떤 요소에 대해서도 차별하지 않습니다.

 

슬로워크의 조직문화

슬로워크는 팀 리더들의 회의체인 ‘제로’에서 회사 운영에 관한 어젠다를 최대한 공개하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수렴하고 있습니다. 팀 리더가 아니더라도 슬로워커라면 누구나 참석해서 의견을 개진할 수 있습니다. 이런 민주적 의사결정 구조의 바탕에는 15개의 팀이 있습니다. 회사의 미션과 비전, 가치에 기반한 목표를 세우고 실현 가능한 운영 계획이 있다면 어떤 팀이든 만들 수 있습니다. 각 팀의 독립성과 자율성에 기반하여 다양하고 역동적인 조직문화를 확립하기 위해, 자기주도적인 사람일수록 만족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조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슬로워크의 복지 제도

  • 최대 사용일수에 제한이 없는 팀별 자율휴가 제도
  • 만 2년 근무 시마다 유급 안식휴가 30일을 제공하는 안식월 제도
  • 회식, 워크숍 등 팀 내부 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팀 운영비 지원 (개인 당 연간 120만 원)
  • 팀의 의사에 따라 원하는 장소에서 원격근무를 할 수 있는 환경 지원
  • 충분한 사무 환경과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는 헤이그라운드 입주


CX팀 소개

슬로워크 CX팀은 슬로워크의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을 설계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관리하는 부서입니다. 투명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가치를 지향하는 조직으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여 모든 고객에게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 즉 ‘고객에게 슬로워크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CX팀의 미션입니다. 슬로워크의 15개 팀이 모두 고객을 만나는 접점이기 때문에 고객에게 슬로워크다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다른 팀과의 협업이 필수입니다.


채용 프로세스 및 일정

  • 서류 심사 – 과제 심사 – 면접 심사(실무진 면접 및 경영진 면접) – 합격 발표 – (신입의 경우) 수습 평가기간 후 정규직 전환
  • 서류 접수 마감: 3.14(수) 23:00
  • 과제/면접 일정: 서류 심사 통과자 대상 개별 공지

 

공통 자격 요건

  • 슬로워크의 미션을 실천하려는 의지
  • 자신의 의견을 명료하게 표현할 수 있는 능력
  • 고객 경험(CX)에 대한 이해
  • 본인의 퍼스널 브랜드를 강화하려는 의지
 

마케팅 라이터 채용 상세 내용

  • 업무 내용
    • – 브랜드 평판 강화를 위한 외부 커뮤니케이션
      1. 전략에 기반한 콘텐츠를 작성하여 슬로워크의 외부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 배포
        (
        외부 커뮤니케이션 채널: 블로그, 마케팅 이메일, 소셜미디어, 언론 보도자료 등)
      2. 슬로워크 고객 경험의 각 접점에서 사용하는 문구 작성
        (
        고객 경험의 각 접점: 웹사이트, 비즈니스 이메일, 채팅 상담, 전화, 각종 서식, 기타 마케팅 목적의 제작물)
      3. 그 밖에 슬로워크 CX팀에서 필요한 각종 글쓰기
  • 상세 자격 요건
    1. 마케팅/PR 관련 업무 경력 3년 이상
    2. 온-오프라인 고객 경험 설계 경험자
    3. 브랜드의 톤앤매너에 맞는 글쓰기 능력 보유자  
    4. [우대] 사회혁신 영역에 대한 이해가 높은 자
    5. [우대] 명확한 목적을 지닌 퍼스널 채널(블로그, 이메일 뉴스레터, 페이스북 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운영 경험자
  • 연봉 수준: 3,300-3,800만 원
  • 제출 서류:
    1. 입사지원서
    2. 포트폴리오 등 자격 요건에 해당함을 증명할 수 있는 기타 문서
  • 과제: 슬로워크 웹사이트를 통한 ‘프로젝트 의뢰’ 고객 경험 설계하기 (서류 심사 통과 이후에 자세히 안내드립니다.)
 
지원 방법이메일(recruit+cx@slowalk.co.kr)로 서류 제출 (이메일 제목: “[지원 분야] 지원자명”) 

문의recruit@slowalk.co.kr (문의는 메일로만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