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정보
코빗
채용공고기간
2017.01.09 (월) ~ 2017.01.31 (화)
업무분야
운영, 총무/경영지원
지역
서울
고용형태
단기, 정직원
접수/문의
/ info@korbit.co.kr


1. 주업무
- 콜센터 In-bound Call 응대
- E-mail, 다이렉트 메시지 응대
- 고객관리
- 고객의 의견이 제품에 반영되도록 정리/전달
- 제품 사용법 안내

2.운영시간
월~목(09:00~21:00), 금(09:00~18:00)
교대 근무, 하루 8시간

3. 정규직 ( 수습기간 협의 후  결정)

4. 자격요건
- 대졸이상(졸업예정자 가능)
- 경력 : 경력무관

5.우대사항
- 콜센터 업무 유경험자
- 스타트업 근무 유경험자
- 영어 가능자
- 가상화폐를 사용해 보았거나 관심 있는 분

6. 지원 방법

- 이력서, 자기소개서 (PDF형식)
- info@korbit.co.kr 이메일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