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9(수)│부산] d·camp officehours (group) : 센디의 성장 과정에서 피할 수 있었던 실수경험 공유
모집 기간
2022-10-05 17:00 ~ 2022-10-17 00:00
행사 일시
2022-10-19 19:00-20:30
행사 장소
디캠프 스타트업 라운지 부산(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10 A동 201호 부산유라시아플랫폼)
행사 장소 안내
d·camp officehours (Group)

d·camp officehours (Group)은 각 분야 최고 전문가와 선배창업자의 경험과 지식, 노하우 공유를 통해 스타트업이 현재 겪고 있는 문제점과 향후 예상되는 어려움을 해결하는 역량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디캠프 대표 프로그램입니다.

 

부산 오피스아워

 

 

d·camp officehours (Group) : 센디의 성장 과정에서 피할 수 있었던 실수경험 공유

부산 대표 스타트업 센디의 염상준 대표님이 전하는 센디 성장 과정의 다양한 시행착오 이야기. 인사이트 넘치는 선배 창업가의 성장 비결과 사업 노하우를 놓치지 마세요! 특히 부산 지역 내 창업가분이시라면 꼭 참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 염상준 대표님이 전하는 말

센디는 누적투자금이 100억이 넘지만, 성공 방법을 아직 잘 알지도 못하고 누군가를 가르칠만한 노하우도 부족합니다.

 

다만 저희의 비효율적이었던 경험을 공유해서 부산의 다른 스타트업이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을 수 있다면 지역 스타트업 생태계에 의미 있는 일이라 생각하여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자리 마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d·camp OfficeHours (Group) : 센디의 성장 과정에서 피할 수 있었던 실수경험 공유'에선 이런 이야기를 나눠요🚀

👉 부산 창업 생태계 이야기
👉 센디 투자유치, 성장, 자금관리 등 성장 히스토리

센디 & 염상준 대표

센디는 AI기술을 통해 화주 비용 절감과 차주 수입 증대를 목표로 하는 화물 운송 플랫폼으로, 소상공인 및 기업 운송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aI(한국농식품유통공사)와 협업하여 농업주체들의 농산물 운송비 절감 및 운송 구조 투명화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염상준 대표님은 모바일 이사 비교견적 서비스 '이사모아' 와 결혼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맞춤 연결해 주는 웨딩 O2O 서비스 '웨딩바이미', 인테리어 O2O 서비스 '인쇼'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여러 경험을 누적한 베테랑 사업가입니다.

 

특히 부산 토박이로, 부산 지역 창업 생태계에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나눠드릴 예정입니다. :)

 

[센디 & 염상준 대표님이 더 궁금하다면 ?]

[프로그램 상세]

모집일정

 ~ 10월 16일 (일) 24:00  

진행일정

 10월 19일 (수) 19:00 - 20:30

참여대상

 스타트업 창업자

진행장소

 디캠프 스타트업 라운지 부산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10 부산유라시아플랫폼 A동 201호)

참석안내

 * 신청자 중 참석 확정되신 분들께 개별 안내드립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네트워킹을 통해 사업 운영 고민과 경험을 나눌 수 있는 든든한 동료 창업자를 만나고 싶은 대표님
  • 선배 창업가의 노하우가 필요한 초기 기업 대표님 


관련문의는 디캠프 성장팀(growth@dcamp.kr / 02-2030-1131)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