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8일(화)] D.CAMP OfficeHours with 렌딧 이미나 홍보이사
모집 기간
2022-05-31 12:00 ~ 2022-06-13 00:00
행사 일시
2022-06-28 14:00-17:00
행사 장소
마포 프론트원(마포구 마포대로 122) 4층

디캠프 오피스아워 

  디캠프 오피스아워는 2014년부터 약 400회 이상 진행되어온 전문 멘토링 프로그램입니다. 투자 · 마케팅 · 기술 등 스타트업 성장에 필수적인 다양한 분야 최고의 멘토들이 함께합니다. 

  ■ 단편적이고 일반적인 인사이트 전달이 아닌 각자의 사업에 맞는 맞춤 멘토링을 진행합니다. 

  ■ 투자유치 등 프로그램 이후 높은 팔로업(Follow up) 비율을 갖고 있습니다. 

 


 

렌딧

  렌딧은 2015년 3월에 설립된 테크핀(TechFin) 기업입니다.  국내 1호 온라인투자연계금융 등록 플랫폼인 렌딧을 개발 운영 중입니다.  렌딧의 핵심역량은 빅데이터 분석과 머신러닝 기술에 기반한 신용평가모형 개발입니다. 자체 개발한 신용평가모형인 LSS(LENDIT Scoring System)를 통해 모든 사람마다 개인화된 적정금리를 산출해 중금리대출을 혁신해 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투자사로는  H&Q Korea, 미국 실리콘밸리 기반의 투자사인 알토스벤처스(Altos Ventures), 샌프란시스코와 뉴욕 기반의 임팩투 투자사인 콜라보레이티브펀드(Collaborative Fund), 한국의 대표적인 임팩트투자사인 옐로우독과 인비저닝파트너스,  크레비스파트너스, 그리고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등이 있습니다. 
 

멘토소개 - 이미나 홍보이사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에 대한 호기심이 많은 홍보 담당입니다.  약 20년 간 아주 처음 시작하는  극초기 스타트업에서 홍보를 담당해 왔습니다.  

  검색,  블로그, 동영상 분석, 모바일, 게임, AI, 핀테크 등 다양한 분야의 산업을 산업이 시작되는 초기에 홍보하면서 급변하는 스타트업 생태계를 온몸으로 느끼고 체험한 것이 가장 큰 자산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접해 보지 못했던 새로운 기술과 산업에 대한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정말 좋아합니다.  디캠프 오피스아워를 통해  많은 창업자분들, 여러 창업팀과 만나서 홍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 보고 싶습니다. 
 

멘토링 분야 PR
관심 분야 및 단계 모든 분야 
홍보에 대해 고민을 시작하시는 단계,  홍보담당이 없지만 홍보가 필요하다고 느끼시는 단계, 홍보에 대한 경험이 없는 상태에서 갑자기 홍보 담당자가 되어  의논이 필요하신 분들.


[이미나 멘토님이 더 궁금하다면?]

  - 꼬날의 좌충우돌 PR현장 이야기

  - 홍보 전문가 이미나 / 네가 진짜 재미있는 게 뭐야? (유튜브 채널 셀레브)

  - [이화여대] 스타트업 PR 전문가 '꼬날' 이미나 동문을 만나다 (이화여대 블로그)

  - [EP07_이미나] 스타트업 PR 20년차 '꼬날'의 업무 노하우 (유튜브 채널 EO)

 

[오피스아워 참여자 후기]

- "실제로 서비스에 도움되는,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전략들을 말씀해주셨고 멘토님께서 드라마 시장, 드라마 콘텐츠에 대해 많은 정보와 경험을 가지고 계셔서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들을 배울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 "아예 감을 잡지 못하고 있었던 분야였는데 홍보에 대해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너무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 "전문가의 관점에서 조언을 받을 수 있어서 굉장히 유익했고, 도움이 되는 네트워킹까지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프로그램 개요​

접수기간 6월 12일 (일) 24:00 까지
선정발표 6월 17일 (금) 18:00
진행일시 6월 28일 (화) 14:00 ~ 17:00
진행장소 마포 프론트원(공덕동 마포대로 122)
지원방법

우측상단 "참가신청하기" 작성 후 제출 

별첨 서류는 최대 8MB내로 업로드 가능합니다. 
(PDF 혹은 PPT 형식)

*코로나19 확산 심화시 온라인으로 전환하여 진행  


오피스아워 진행절차 

■ 오피스아워는 멘토가 직접 총 세 팀을 선발하며 팀당 50분씩 진행됩니다. 
* 진행시간은 선정팀 대상으로 별도 안내됩니다.  

A팀  14:00 ~ 14:50
B팀 15:00 ~ 15:50
C팀 16:00 ~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