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목)│부산] d·camp officehours (group) :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성장 패키지(w. 지역 창업가 네트워킹 나잇)
모집 기간
2022-12-26 12:00 ~ 2023-01-16 00:00
행사 일시
2023-01-19 19:00-20:30
행사 장소
디캠프 스타트업 라운지 부산(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10 A동 201호 부산유라시아플랫폼)
행사 장소 안내
d·camp officehours (Group)

d·camp officehours (Group)은 각 분야 최고 전문가와 선배창업자의 경험과 지식, 노하우 공유를 통해 스타트업이 현재 겪고 있는 문제점과 향후 예상되는 어려움을 해결하는 역량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디캠프 대표 프로그램입니다.

 

김진영 대표

 

d·camp officehours (Group) :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성장 패키지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성장 패키지 프로그램에서는 ①초기 스타트업 운영 인사이트 ②투자자 관점에서 생각하는 투자 유치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특성상 초기, 소규모 기업에 특화된 내용 구성으로 서비스, 고객, 지표 등 실무적인 내용부터 창업가 마음가짐 등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타트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투자 관련 인사이트 또한 VC 관점의 생생한 이야기를 나눠볼 예정입니다.

 

더불어, 프로그램 참석자 대상 네트워킹을 시간을 통해 부산 지역 내 많은 동료 창업자를 만나며 또 지속적인 관계가 연결될 수 있는 <네트워킹 나잇> 또한 준비되어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d·camp OfficeHours (Group) :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성장 패키지'에선 이런 이야기를 나눠요🚀

👉 스타트업 초기 운영 인사이트
👉 VC 관점에서 투자 진행 시 중요하게 보는 포인트

👉 지역 창업가 네트워킹 나잇(그룹 네트워킹) 

더인벤션랩 & 김진영 대표

 더인벤션랩은 초기전문투자기관(팁스운영사)입니다. 현재 128개(조합계정)의 초기 스타트업에 투자하였으며, 대표적인 포트폴리오사로 웨인힐스벤처스(Pre IPO), 코아칩스(Pre IPO), 펫닥(시리즈C), 얌테이블(시리즈B), 지구인컴퍼니(시리즈B),  자란다(시리즈B, 구주회수), 보이스루(시리즈B, 구주회수) 등이 있습니다.

 

 김진영 멘토는 1997년 ~ 2004년 까지 소프트뱅크코리아의 미디어 계열사인 소프트뱅크미디어에서 전략기획을 담당하고 소프트뱅크리서치&컨설팅의 Managing Director를 역임하였습니다.

 

  2003년 유무선 통신/단말 등 IT 시장에 특화된 컨설팅 기관인 로아그룹을 일본 동경에 설립하였고 이후 2004년 10월, 로아컨설팅 한국법인을 설립하여 14년 간 국내 굴지의 이동통신사업자 및 단말제조사를 대상으로 BM개발, 신규사업전략 컨설팅을 주도하였습니다.

 

  2017년 2월 스타트업 초기투자기관(액셀러레이터)이자 현재 팁스운영사인 더인벤션랩의 대표이사를 맡으면서, 대기업/중견그룹사의 변화관리 전략관점에서 DX(Digital Transformation) 와 Open Innovation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동시에, Consumer Tech, B2B SaaS, Intelligent Tech 분야의 스타트업을 발굴-육성-초기투자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김진영 대표님이 더 궁금하다면?]

 

[참여자 후기]

"서비스와 비즈니스에 관해 의견을 다양한 각도로 제공해 주셔서 앞으로 서비스를 운영하는데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저희 사업에 대해 이야기 해줄 수 있는 분들을 만날 기회가 없을뿐더러 피드백 받을 기회가 평소에 없습니다. 주구장창 사무실에서 일만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김진영 대표님께서 해주신 말씀들을 들으니 머리가 유연해지고 또한 날카롭게 지적해주셔서 그 방향대로 몇일간 고민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화를 나누는 동안 행복했습니다."

 

"과감하게 장벽을 낮추고 블리츠 스케일링 & 네트워크 이펙트 타이밍을 잡으라는 조언 감사합니다!"
 

"정말 키를 찾았습니다. 방향이 정확하게 잡히고 몇 년의 시간을 아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프로그램 상세]

모집일정

 ~ 1월 15일 (일) 24:00  

진행일정

 1월 19 (목) 19:00 - 20:30

참여대상

 스타트업 창업자

진행장소

 디캠프 스타트업 라운지 부산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10 부산유라시아플랫폼 A동 201호)

참석안내

 * 신청자 중 참석 확정되신 분들께 개별 안내드립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네트워킹을 통해 사업 운영 고민과 경험을 나눌 수 있는 든든한 동료 창업자를 만나고 싶은 대표님
  • 선배 창업가의 노하우가 필요한 초기 기업 대표님 


관련문의는 디캠프 성장팀(growth@dcamp.kr / 02-2030-1131)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