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6(목)│부산] d·camp officehours (group) :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투자 기본 공식
모집 기간
2023-01-30 12:00 ~ 2023-02-13 00:00
행사 일시
2023-02-16 19:00-20:30
행사 장소
디캠프 스타트업 라운지 부산(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10 A동 201호 부산유라시아플랫폼)
행사 장소 안내
d·camp officehours (Group)

 d·camp officehours (Group)은 각 분야 최고 전문가와 선배창업자의 경험과 지식, 노하우 공유를 통해 스타트업이 현재 겪고 있는 문제점과 향후 예상되는 어려움을 해결하는 역량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디캠프 대표 프로그램입니다.

 

이현송대표님

 

d·camp officehours (Group) :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투자 기본 공식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투자 기본 공식> 에서는 초기 스타트업 창업가가 알아야 하는 투자 유치 전략에 대해 이야기 나눌 예정입니다.

 

창업자들이 투자 유치 과정에서 알아두면 도움 되는 노하우부터 투자를 통한 성장의 중요성까지, 현직 VC 관점에서 생생한 인사이트를 전달해주실 예정입니다.

 

더불어 세미나뿐만 아니라 참석자 대상 네트워킹 시간을 통해 부산 지역 내 많은 동료 창업자를 만나며 또 지속적인 관계가 연결될 수 있는 시간까지 준비되어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d·camp OfficeHours (Group) :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투자 기본 공식'에선 이런 이야기를 나눠요🚀

👉 초기 스타트업 투자 유치 전략
👉 VC 관점에서 투자 진행 시 중요하게 보는 포인트

👉 지역 창업가 그룹 네트워킹 

스마트스터디벤처스 & 이현송 대표

 스마트스터디벤처스는 '핑크퐁'과 '아기상어' 콘텐츠의 글로벌 성공을 일군 더핑크퐁컴퍼니의 CVC로 설립되었으며, 더핑크퐁컴퍼니가 한국의 스타트업으로 성장하면서 터득한 Know-how를 창업 생태계에 공유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째깍악어, 라이드플럭스, 레드독컬처하우스, 닥터나우 등에 투자하였습니다.

 

 이현송 대표님은 롯데그룹에서 식품/화학/유통 분야의 해외 출자, M&A 검토 경험을 쌓았으며, 영상 콘텐츠 투자/제작 분야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 포트폴리오사로는 피알앤디컴퍼니(헤이딜러), 닥터나우, 째깍악어, 신비아파트(애니메이션PF), 콩스튜디오 등이 있습니다.

 

 

[이현송 대표님이 더 궁금하다면?]

 

[프로그램 상세]

모집일정

2월 12일 (일) 24:00 까지

진행일정

2월 16일 (목) 19:00 ~ 20:30

참여대상

 스타트업 창업자

진행장소

 디캠프 스타트업 라운지 부산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10 부산유라시아플랫폼 A동 201호)

참석안내

 * 신청자 중 참석 확정되신 분들께 개별 안내드립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네트워킹을 통해 사업 운영 고민과 경험을 나눌 수 있는 든든한 동료 창업자를 만나고 싶은 대표님
  • 선배 창업가의 노하우가 필요한 초기 기업 대표님 


관련문의는 디캠프 성장팀(growth@dcamp.kr / 02-2030-1131)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