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amp officehours (group) :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GTM 전략 가이드
모집 기간
2023-02-23 11:00 ~ 2023-03-20 00:00
행사 일시
2023-03-24 19:00-20:30
행사 장소
마포 프론트원 (마포구 마포대로 122)

d·camp officehours (Group)

d·camp officehours (Group)은 각 분야 최고 전문가와 선배창업자의 경험과 지식, 노하우 공유를 통해 스타트업이 현재 겪고 있는 문제점과 향후 예상되는 어려움을 해결하는 역량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디캠프 대표 프로그램입니다.

체커

d·camp officehours (Group) :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GTM 전략 가이드

GTM(Go To Market)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타트업은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것만큼 가치를 올바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스타트업들은 고개 니즈를 검증하고 서비스 출시를 준비하는 PMF 단계에 집중합니다. 하지만 좋은 서비스를 적합한 채널에 진입 시킬 수 있는 전략 또한 놓칠 수 없는 영역인데요, 불확실성과 무수히 많은 변수가 존재하는 시장 속 가격 결정과 마케팅, 세일즈 등은 어떻게 목표에 맞춰 달성할 수 있는지 최적의 테크닉을 소개합니다!

 

여러 번의 피봇 과정을 겪고 YC를 거치며, 현재 대한민국 유니콘 스타트업들이 사용하는 데이터 보안 솔루션을 만들고 있는 QueryPie(체커) 황인서 대표의 여러 여정도 함께 전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d·camp officeHours (Group) :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GTM 전략 가이드🚀

👉 GTM을 찾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 B2B SaaS 제품의 마케팅, 세일즈 전략

👉 YC를 통해 얻은 GTM에 대한 인사이트

👉 QueryPie의 피봇 과정과 지금까지의 여정

체커 (QueryPie) & 황인서 대표

“Cloud Native Security 시장을 혁신하는 스타트업, QueryPie”

 

QueryPie(체커)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 거버넌스 및 보안을 가장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SaaS 솔루션 입니다. 카카오페이, 야놀자, 두나무, 당근마켓, 하이퍼커넥트, 마켓컬리 등 대한민국 유수의 유니콘 스타트업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SQL 실행 기록 감사, 데이터 마스킹, SQL 결재 및 공유 등이 있고, 국내외로 증가하는 데이터 관련 보안 규제인 ISMS, PCI-DSS, GDPR 등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체커는 2017년 설립 이후, 카카오 인베스트먼트/PrimerSazze/Y-Combinator/Doordash/에이티넘/뮤렉스/KB Investment/미래에셋벤처투자/미래에셋캐피탈/NLVC 등 국내외 벤처캐피털로부터 누적 240억의 투자를 유치했고, 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체커 (QueryPie) & 황인서 대표가 더 궁금하다면?]

[프로그램 상세]

모집일정

 ~ 3월 19일 (일) 24:00  

진행일정

 3월 24일 (금) 19:00 - 20:30

참여대상

 초기 스타트업 창업자 또는 C-level 이상 리더

진행장소

마포 공덕 프론트원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22)

참석안내

 * 신청자 중 참석 확정되신 분들께 개별 안내드립니다. 

관련문의는 디캠프 성장팀(growth@dcamp.kr / 02-2030-1131)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