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amp officehours (group) : '잘' 성장하는 조직을 만들기 위한 성장 단계별 조직문화 및 리더십 가이드
모집 기간
2023-03-20 14:00 ~ 2023-04-17 00:00
행사 일시
2023-04-18 19:00-21:00
행사 장소
선릉 디캠프(강남구 선릉로 551)

d·camp officehours (Group)

d·camp officehours (Group)은 각 분야 최고 전문가와 선배창업자의 경험과 지식, 노하우 공유를 통해 스타트업이 현재 겪고 있는 문제점과 향후 예상되는 어려움을 해결하는 역량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디캠프 대표 프로그램입니다.

4월 그룹오피스아워_HR부분 그로플

 

d·camp officehours (group) : '잘' 성장하는 조직을 만들기 위한 성장 단계별 조직문화 및 리더십 가이드

'잘' 성장하는 조직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A-Z

'잘' 성장하는 기업의 한 가지 공통점은 휼륭한 조직문화와 리더십을 갖고 있다는 것 입니다. 너무나 휼륭한 문화를 갖고 있어 아무런 문제없이 잘 성장했을 것 같지만. 이러한 기업들도 조직이 성장하면서 성장통을 분명히 겪어왔습니다. 

한발 앞서 성장통을 겪은 선배 기업들의 사례를 돌아보고 앞으로 우리 조직에 발생가능한 이슈를 미리 체크해보는 것은 성장통을 최소화해주고 리더들이 더 나은 방식으로 의사결정을 할 수 있게 돕습니다. 또한, 초기 단계에서 어떤 리더십과 조직문화를 갖어야하는지 가이드가 되어줄 수 도 있을 것 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100여곳 이상의 기업들의 코치로 활동하며 다양한 사례를 직접 접해본 그로플 백종화 대표와 함께 스타트업 조직의 성장 양상을 조직문화, 리더십 관점에서 바라보고 리더의 역할을 정의해 보세요!

 🚀'd·camp officehours : '잘' 성장하는 조직을 만들기 위한 성장 단계별 조직문화 및 리더십 가이드' 에서는 이런 이야기를 나눠요🚀

👉 스타트업의 성장단계별 발생 가능한 HR 이슈 (실제 사례 중심으로)

👉 조직 성장에 따른 조직문화와 리더십의 변화

👉 조직 성장에 따른 성과 측정, 보상체계 설계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성장하는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싶은 리더

👉 현재의 리더십을 점검하고 우리 조직에 맞는 리더십을 갖고 싶은 리더

👉 성장에 따라 앞으로 겪게될 HR 이슈를 미리 파악하고 대비하고 싶은 리더

[연사소개 - 백종화 그로플 대표] 

 백종화 coach는 함께하는 사람과 조직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100여곳 이상의 대기업 임원,유니콘 기업, 스타트업 CEO들과 함께 리더십과 조직문화 HR에 대한 고민을 함께 해결하며 개인과 기업의 성장을 도와왔습니다. 그리고 링크드인 등 SNS에서 매일 리더십과 조직문화 관련 글을 쓰며 책을 내는 작가로서 활동하고 있기도 합니다.
 

 주로 나누는 고민은 'CEO와 임원, 팀장의 리더십', '우리 회사에 필요한 조직문화', '성과관리와 HR 제도', '팀 문화 구축' 등이 있으며 멘토링과 상담을 통해 리더분들이 마음의 여유를 가지며 자신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도록 정서적 케어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백종화 대표가 더 궁금하다면?]

[프로그램 상세]

모집일정

 ~ 4월 16일 (일) 24:00  

진행일정

 4월 18일 (화) 19:00 - 21:00

참여대상

초기 스타트업 창업자 또는 C-level 이상 리더

진행장소

선릉 디캠프(강남구 선릉로 551)

참석안내

 * 신청자 중 참석 확정되신 분들께 개별 안내드립니다. 

 

 

관련문의는 디캠프 성장팀(growth@dcamp.kr / 02-2030-1105)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