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amp officehours (group) : 일잘러만 알고 있는 업무관리 방법 및 성장을 위한 루틴 for 스타트업 주니어
모집 기간
2023-03-20 11:00 ~ 2023-04-17 00:00
행사 일시
2023-04-19 19:00-21:00
행사 장소
마포 프론트원 (마포구 마포대로 122)

d·camp officehours (Group)

d·camp officehours (Group)은 각 분야 최고 전문가와 선배창업자의 경험과 지식, 노하우 공유를 통해 스타트업이 현재 겪고 있는 문제점과 향후 예상되는 어려움을 해결하는 역량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디캠프 대표 프로그램입니다.

 

 

d·camp officehours (Group) : 일잘러만 알고 있는 업무관리 방법 및 성장을 위한 루틴

스타트업 N년차 선배들이 공개하는 일잘러를 위한 노하우들!  


'진짜 중요한 업무가 있었는데 다른 일 때문에 마무리 못했네'
'일을 하긴 했는데 무슨 일을 했는지 모르겠어. 내가 맞게 일하고 있는 건가?'
'아니, 그렇게 하라고해서 했는데 왜 아니라고 하지? 뭐가문제야?' 


 이러한 생각들은 업무 경력이 부족한 주니어들에게  '내가 일을 못하는 사람인가?', '나에게 맞지않은 일인가?'와 같은 부정적인 생각으로 빠지게 합니다. 그러나, 이런 점은 주니어들이 일을 잘못해서 그런것이 아닙니다. 다만, 일을 관리하는 방식과 회고를 통한 성장의 루틴이 자리잡히지 않아서 입니다. 

 

그렇담, 이러한 시행착오를 줄이기 위해, 그리고 성장하기위해  (특히 사수없이 일하는 경우가 많은) 스타트업 주니어들은 어떤 업무 관리 방식과 회고방식을 갖어야 할까요? 

d·camp officehours에서 업무 매니지먼트 방법 KARD (K - KPI, A - Action item, R - R&R, D - Duedate)에 따라 업무를 처리하고, 커뮤니케이션하는 방법과 함께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나만의 루틴,회고법을 알아보세요. 

 🚀'd·camp officehours 일잘러만 알고 있는 업무관리 방법 및 성장을 위한 루틴' 에서는 이런 이야기를 나눠요🚀

👉 업무 매니지먼트 방법론 KARD

👉 KARD 기반 일잘러의 업무 커뮤니케이션 방법

👉 성장을 이끄는 업무 회고 방법

👉 꾸준한 성장을 만드는 나만의 업무 루틴 만들기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업무의 우선순위를 어떻게 정해야할지 궁금한 스타트업 주니어

  • 일잘러의 기본! 내·외부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쌓고 싶은 스타트업 주니어

  • 매일 성장하는 나만의 루틴을 쌓고 싶은 스타트업 주니어

유석영 알고케어 BizOps & 장한솔 보살핌 대표

유석영 알고케어 BizOps

알고케어에서 BizOps 포지션이자 전략파트 리드(Lead)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사업 전략 기획과 B2B 세일즈, IR 투자 등의 업무와 함께, HR담당자로서 인사, 채용, 조직 구조, 조직문화등을 맡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일을 수행하며 비즈니스에 적합한 조직의 모습을 갖추기 위해 노력합니다.

 

[유석영 알고케어 BizOps 더 궁금하다면?]

장한솔 보살핌 대표

장한솔 대표는 대학생 시절 디스그라운드라는 스타트업을 창업하였고, 이후 해먹남녀와 뱅크샐러드의 PM/PO로 일하며 현재까지 9년간 스타트업과 동고동락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서비스와 비즈니스 기획, 글로벌 진출, 월간 사용자 150만이 넘는 서비스 운영, 실리콘밸리의 실험문화와 실험플랫폼 구축 등 다양한 경험을 해왔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지렛대 삼아, 보살핌이라는 이름으로 장기요양 시장에서 새로운 비즈니스와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장한솔 대표가 더 궁금하다면?]

[프로그램 상세]

모집일정

 ~ 4월 16일 (일) 24:00  

진행일정

 4월 19일 (수) 19:00 - 21:00
※21:00 이후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네트워킹 및 조별 토론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여대상

스타트업에 근무중인 주니어 (1~3년차)

진행장소

마포 프론트원 (마포구 마포대로 122)

참석안내

 * 신청자 중 참석 확정되신 분들께 개별 안내드립니다. 

관련문의는 디캠프 성장팀(growth@dcamp.kr / 02-2030-1105)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