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amp officehours (group) : B2B SaaS, 효율적인 VOC 관리 체계 수립하기
모집 기간
2023-05-02 18:00 ~ 2023-05-22 00:00
행사 일시
2023-05-23 19:00-20:30
행사 장소
선릉 디캠프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551)

d·camp officehours?

d·camp officehours는 각 분야 최고 전문가 또는 선배창업자의 경험·지식·노하우 공유를 통해 

스타트업이 현재 겪고 있는 문제점과 향후 예상되는 어려움을 해결하는

역량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디캠프 대표 프로그램입니다.

-
5월그룹

 

d·camp officehours (group) : B2B SaaS, 효율적인 VOC 관리 체계 수립하기

B2B SaaS, 효율적인 VOC 관리 체계 수립하기🎤

고객이 우리 서비스를 이용했다는 것으로 고객의 마음을 얻었다 말할 수 없습니다. 오히려 첫인상 이후에 더 많은 소리에 집중하는 것이 고객 확보 여정의 진정한 시작될 것입니다.

 

성장 단계에 돌입한 초기 기업이라면 현재 서비스가 직면한 여러 상황에 맞는 힌트를 얻을 수 있는 VOC(Voice of Customer)에 집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해당 단서를 유관 부서에 효율적으로 관리 및 전달하는 프로세스를 정립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이번 세션은 고객의 목소리에 단순 응대로 마무리하는 것이 아닌,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어떻게 관리되어야 하는가'에 대한 내용을 모두싸인 고객성공본부(CSM&CX) 송인근 본부장님이 준비해주셨습니다. 특히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B2B SaaS에 특화된 인사이트를 전달해주실 예정이오니 CX 관련하여 팀 구성을 준비 중이신 팀이라면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d·camp officehours : 'B2B SaaS, 효율적인 VOC 관리 체계 수립하기'에서는 이런 이야기를 나눠요🚀

🔊 효율적인 VOC 관리 프로세스 구축

🔊 지속적인 관리를 위한 지표 설정

🔊 관리 효율을 높이기 위한 R&R 정리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B2B SaaS 기반, CX팀을 구축하려는 초기 단계 팀

💡 VOC를 통해 실질적인 개선이 필요한 팀

[연사소개 - 모두싸인 송인근 고객성공본부 본부] 

송인근 본부장님은 간편 전자계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모두싸인의 고객성공본부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고객성공본부는 고객을 가장 가까이서 만나는 CX팀과, VIP고객의 온보딩을 도와줄 CSM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과거 TQM(Technical Quality Management)팀에서 B2B 관리를 했으며, ERP 서비스를 제공하는 B2B SaaS 기업에서 고객지원팀 및 글로벌마케팅팀 근무 경험이 있습니다.

 

[송인근 본부장님이 더 궁금하다면?]

[프로그램 개요]

모집일정

 ~ 5월 21일 (일) 24:00  

진행일정

 5월 23일 (화) 19:00 - 20:30

참여대상

초기 단계 CX팀 담당

진행장소

선릉 디캠프(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551)

참석안내

 * 신청자 중 참석 확정되신 분들께 개별 안내드립니다. 

관련문의는 디캠프 성장팀(growth@dcamp.kr / 02-2030-1131)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