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2(목)│부산] d·camp officehours (group) : 지역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시드 투자의 이해와 접근
모집 기간
2023-05-24 10:00 ~ 2023-06-19 00:00
행사 일시
2023-06-22 17:30-18:30
행사 장소
디캠프 스타트업 라운지 부산(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10 부산유라시아플랫폼 A동 201호)

d·camp officehours (Group)

d·camp officehours (Group)은 각 분야 최고 전문가와 선배창업자의 

경험과 지식, 노하우 공유를 통해 스타트업이 현재 겪고 있는 문제점

향후 예상되는 어려움을 해결하는 역량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디캠프 대표 프로그램입니다.

 

부산 오피스아워

d·camp officehours (Group) : 지역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시드 투자의 이해와 접근

지역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시드 투자의 이해와 접근🔍

 

초기 스타트업에게 생존과 성장을 위한 투자유치는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지역 기반의 팀들에게 여러 상황적 어려움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이번 세션은 지역 내 초기 스타트업에  특화되어 있으며, 특히 벤처캐피탈(VC) 투자의 기본 이해와 접근이 필요한 초기 팀에 적극 추천합니다.

 

단순 강연 자료를 통한 일방향적 강의가 아닌 질의응답 위주의 운영 방식을 통해 참여자분들에게 더욱 적합하고 만족도 높은 인사이트를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 본 프로그램을 신청해주시는 분들께서는 신청 시 작성이 필요한 사전 질문에 최대한 자세히 내용 작성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질문은 프로그램 내 활용될 수 있으므로 자세한 데이터 및 수치 작성은 지양 부탁드립니다.) 

 🚀'지역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시드 투자의 이해와 접근'에서는 이런 이야기를 나눠요🚀

✨ VC 투자 유치 기본 프로세스

✨ VC와 만남에서 준비해야 할 것들

✨ 사업 전반에 대한 고민 상담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투자 관련하여 인사이트가 필요하신 대표님

🪄 네트워킹을 통해 사업 운영 고민과 경험을 나눌 수 있는 든든한 동료 창업자를 만나고 싶은 대표자

멘토소개 - 대덕벤처파트너스 김성하 파트너

김성하 파트너는 산업계(이동통신기기 제조사)에서 상품기획/사업기획/해외영업 분야에서 12년간 경험을 쌓고, ICT 분야 창업 후 4년간 대표이사를 맡은 바 있습니다. 이후 2016년부터 공공기술사업화 분야 창업기업 및 딥테크 기업에 투자심사를 하여, 기술창업 및 투자분야에 전문성을 갖고 있습니다.

 

주요 포트폴리오로 AI전문기업인 (주)마인즈랩의 투자 후 사외이사로서 코스닥 상장(2021년 11월)까지 경험하였고, 초기 기술기업 28개사에 60여억원을 투자하였고, 이 중 TIPS에 추천하여 11개사가 선정되었습니다.

 

※ 대덕벤처파트너스(유)는 대전에 소재한 기술사업화 투자 전문 VC로 현재 6개 조합을 운용중으로 AUM은 1,103억원입니다. 주로 ICT융복합, 소부장, 반도체 설계, 바이오 분야에 투자를 하고 있으며, TIPS 운영사 및 Scale-Up 팁스 운영사로서 기술력 높은 초기기업과 스케일업 단계 기업에 활발히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김성하 멘토님이 더 궁금하다면?]

[프로그램 상세]

모집일정

 ~ 6월 18일 (일) 24:00  

진행일정

 6월 22일 (목) 17:30 - 18:30 

참여대상

초기 스타트업 창업자 또는 C-level 이상 리더

진행장소

디캠프 스타트업 라운지 부산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10 부산유라시아플랫폼 A동 201호)

참석안내

 * 신청자 중 참석 확정되신 분들께 개별 안내드립니다. 

관련문의는 디캠프 성장팀(growth@dcamp.kr / 02-2030-1131)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