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amp officehours (group) : How to become a High Growth company (for B2B)
모집 기간
2023-05-22 12:00 ~ 2023-06-07 00:00
행사 일시
2023-06-08 09:00-11:00
행사 장소
마포 프론트원(마포구 마포대로 122)

본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며 별도의 통역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d·camp officehours?

d·camp officehours는 각 분야 최고 전문가 또는 선배창업자의 경험·지식·노하우 공유를 통해 

스타트업이 현재 겪고 있는 문제점과 향후 예상되는 어려움을 해결하는

역량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디캠프 대표 프로그램입니다.

-

스톰벤처스 오피스아워_unlock growth

 

d·camp officehours (group) : How to become a High Growth company (for B2B)

성장의 파도를 타는 방법🏄‍♀️🏄

스타트업의 성장은 서핑과도 비교되기도 합니다. 팔을 저으며 고군분투하는 초기부터, 파도를 타고 멋지게 밀고 나가는 그로쓰단계까지. 그럼 초기 단계의 스타트업이 파도를 타고 성장단계로 나가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할까요? 

많은 스타트업들이 PMF만 찾으면, 더 많은 투자를 받으면, 혹은 더 많은 비용과 자원을 세일즈와 마케팅에 쏟으면 폭발적인 성장의 파도를 서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성장의 파도를 서핑하는데 앞선 것들로만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기업마다 1) 각자 고객의 여정과 각 여정별 고객의 니즈 와 기업이 취해야하는 행동을 명확히 파악하고 (Understand Customer Journey) 2) 이를 기반으로한 GTM Playbook을 제작/적용하고(Build Customer Journey Playbook) 성장단계, 시장상황 등에 따라 3)GTM Playbook을 꾸준히 수정해나가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Fix CJ Playbook by addressing CJ Milestones)

 

20년 이상 실리콘벨리에서 12개의 B2B 유니콘에 투자한 스톰벤처스 남태희 대표와 함께 성장의 파도를 서핑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 🚀🚀
 

 🚀'd·camp officehours : How to become a High Growth company' 에서는 이런 이야기를 나눠요🚀

🤖 고객의 여정과 각 여정별 고객의 니즈, 기업이 취해야하는 행동 (Understand Customer Journey, CJ)

🤖 CJ 기반의 GTM Playbook 제작 방법 

🤖 성장 단계/시장상황에 따른 마일스톤 및 GTM Playbook 수정 방법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빠른 성장의 기회를 확실하게 잡고 싶으신 초기 스타트업 대표자

👉 시행착오를 줄이며 그로쓰단계로 나아가고 싶은 초기 스타트업 대표자 

👉 실리콘벨리의 유니콘들이 실제 적용하는 GTM Strategy가 궁금한 초기 스타트업 대표자

[연사소개 - 남태희 스톰벤처스 파트너] 

실리콘밸리의 B2B 기업 중심의 투자사 스톰벤처스의 창업 파트너이자 대표이다. 12개의 유니콘 기업을 포함하여 기타 성공적인 스타트업의 초기 투자자로 유명하다. 하버드대학교에서 응용수학 학사, 시카고대학교에서 법학박사를 받았으며, 실리콘밸리에서 벤처 기업의 CEO와 30년 이상 벤처 로펌, 벤처 캐피털의 경험을 쌓았다.

 

변호사와 투자자로 수백 개의 스타트업과 함께 일하면서 어느 회사가 성공하고 어떤 회사가 그렇지 않은지 구별하는 감각을 키웠고, 응용수학 전공을 살려 초기 경영 단계의 회사를 IPO까지 훌륭하게 이끄는 일을 해왔다. 그는 벤처기업 투자 전문 로펌인 벤처 로 그룹(Venture Law Group)에서 1993년에서 2000년까지  IT 기업 포함 약 1,000개사 투자에 관여했다. 이후 벤처캐피털 '스톰벤처스'를 설립한 이래 매년 10개 이상의 벤처기업에 투자했고 누적  200곳이 넘는 회사가 스톰벤처스의 손길을 거쳤다. 

 

주요 포트폴리오 : Talkdesk, Marketo, Workato 등 
 

[남태희님이 더 궁금하다면?]

[프로그램 개요]

모집일정

 ~ 6월 6일 (화) 24:00  

진행일정

 6월 8일 (목) 09:00 ~ 11:00

참여대상

초기 스타트업 창업자 또는 C-Level

진행장소

마포 프론트원(마포구 마포대로 122)

참석안내

 * 신청자 중 참석 확정되신 분들께 개별 안내드립니다. 

※본 세션은 영어로 진행되며 별도의 통역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관련문의는 디캠프 성장팀(growth@dcamp.kr / 02-2030-1105)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