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강원] d·camp가 강원에서 함께 일할 스타트업 찾고 있드래유~!
[d·camp] 썸네일_9월 강원 워크넥트
모집 기간
2023-08-23 09:00 ~ 2023-09-06 23:59
행사 일시
2023-09-12 10:00-20:00
행사 장소
커먼즈필드 춘천

*신청 링크 접속이 어려울 경우, 본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지역 스타트업인데, 수도권 VC/AC와 창업지원기관은 어디서 만날 수 있을까?

🤦‍♂️  매번 불합격 통보받는 멘토링 프로그램.. 조금 더 쉽게 멘토를 만날 수는 없을까?

 

한 번쯤 이런 고민 해본 지역 스타트업을 위해 d·camp가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커먼즈필드 춘천과 함께

9월 강원 워크넥트WorkNect(구.리모트워크) 프로그램을 개최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지역에서 하루동안 스타트업 생태계 관계자들과 함께 근무하며 미팅하는 자리입니다.

평소에 만나고 싶었던 수도권 VC/AC · 창업지원기관 관계자와 한 공간에서 근무하며 티타임해보세요!

'적극적으로 네트워킹할 Open Mind를 가진 팀'이라면 환영합니다. 완성형 사업계획서나 특출한 사업성과가 없다는 이유로 망설이지 마세요!

 

 9월 강원 워크넥트만의 특별한 이벤트! 

 '로컬크리에이터, 스타트업으로 성장하기'를 주제로 소그룹 세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역에서 로컬크리에이터로 사업을 이어 나가시면서, 스타트업과 같은 확장성을 가지고 스케일업하고 싶으신 분, 스타트업 투자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는 분이라면 주목!

로컬크리에이터가 스타트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어떤 부분들이 필요한지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전 질문을 통해 질문도 하고, 현장에서 참여해서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과도 이야기 나눠보세요!

 

디캠프와 함께하는 워크넥트 #강원

 

 d·camp와 함께 하는 워크넥트 #강원 

⏰  일시: 2023년 9월 12일 (화) 10:00 ~ 20:00

🚉  장소: 커먼즈필드 춘천 (강원도 춘천시 공지로255, 커먼즈필드 춘천)

🙋🏻‍♂️  대상: VC/AC·선배창업가·창업지원기관 관계자와 하루동안 함께 근무하며 네트워킹하고자 하는 스타트업 생태계 관계자

 └ 본 프로그램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됩니다. 전체 일정 참석 가능한 분 위주로 우선 선발이 이뤄집니다. 선발 이후, 불가피한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할 경우 공고 기간 내에 연락 부탁드리며, 무단으로 불참하시는 경우 향후 디캠프 주최 프로그램에 참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기업 소재지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 스타트업 외 VC/AC, 창업지원기관 담당자 등 생태계 관계자라면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풍성한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신청링크: 바로가기 (모집마감: 9/6(수) 자정)

 

 타임테이블 

시간 프로그램 내용
10:00~12:00

워크넥트

참가자 자기소개 / 자율근무 / 티타임

12:00~13:00 점심 그룹 네트워킹
13:00~17:30

자율근무 / 티타임 / 소그룹세션

- 로컬크리에이터, 스타트업으로 성장하기

w. D3쥬빌리파트너스 오승현 책임심사역

17:30~20:00 저녁 네트워킹

디캠프와 함께하는 저녁 네트워킹

👨  워크넥트 시작 직후(10:00), 참가자들의 자기소개 시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왜 워크넥트에 참여하게 되었는지, 어떤 참가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지 공유하는 시간입니다.

다른 참가자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기존에 생각하지 못했던 새로운 협력 포인트를 발견할 수도 있어요! 

 

💻  워크넥트에는 디캠프, 수도권VC/AC, 창업유관기관이 함께 합니다. 

- 디캠프

 L 사업팀(신규 스타트업 발굴 및 지역협력)

-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 커먼즈필드 춘천(춘천사회혁신센터)

- VC 및 AC 

 L D3쥬빌리파트너스 오승현 책임심사역(이력 확인)

 L 라구나인베스트먼트 박희창 팀장/심사역(이력 확인)

 L 스파크랩 김다니엘 팀장(이력 확인, TIPS운영사)

 

🧞‍♂️ 오후에는 '로컬크리에이터, 스타트업으로 성장하기' 세션이 마련되어 있어요! 

로컬크리에이터가 스타트업처럼 투자받고 성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로컬크리에이터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분, 우리 사업에 로컬의 브랜드를 입혀보고 싶은 분 등 로컬의 가능성을 믿는 분이라면 참여해보시기를 권해드려요!

 

👩‍👩‍👧‍👦  하루 동안 함께 일한 분들과 더 친해질 수 있는 기회, 저녁 네트워킹에도 참여하세요!

워크넥트 종료 후, 하루 동안 함께한 지역 스타트업 생태계 관계자가 모두 모여 저녁 네트워킹을 진행합니다. 조금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인사하고, 사업 관련 고민도 나눠보세요. 

 

📢  워크넥트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워크넥트 소개

 

 참가자들의 생생한 후기 

👩  근무도 하면서 자연스럽게 네트워킹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상적인 공유오피스 문화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또, 네트워킹이 필요할 때 적극적으로 연결해주셔서 좋았습니다. (2022년 12월 강원 워크넥트(리모트워크) 참가자) 

👦  전체적으로 창업 선배님들과 교류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습니다. 제 분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분들을 뵐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이 참 좋았어요. (2023년 2월 충청 워크넥트(리모트워크) 참가자)

🧑 평소라면 VC나 사업 담당자들과 만나기 위해 한참을 준비하고 조율해야 하는데, 리모트워크에서는 몇 시간씩 한 공간에서 근무하면서 부담 없이 말을 건넬 수 있어 편안했어요. (2023년 3월 대구 워크넥트(리모트워크) 참가자)

👩‍🦰  VC, 기관, 기업이 같이 모여 편하게 이야기 하면서 어색함 없이 편하게 대화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내부 구성원과 환경을 벗어나, 수많은 사업 가치와 기회를 포착하며, 리프레쉬 할 수 있는 점에서 감사했었습니다. (2023년 4월 부산 워크넥트(리모트워크) 참가자)

🧑‍🦰  다른 프로그램에 가면, 투자 관계자에게 제가 먼저 찾아가야 했는데, 리모트워크에서는 심사역 분들이 먼저 다가와서 인사해주셔서 좋았습니다. (2023년 7월 충청 워크넥트(리모트워크) 참가자)

 

✉️ 문의: 디캠프 사업팀 (dcampbd@dcamp.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