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강원] d·camp와 강릉에서 함께 일할 스타트업 모여 보드래요~(조기마감)
(썸네일) 1월 강원 워크넥트
모집 기간
2023-12-26 09:00 ~ 2024-01-09 10:00
행사 일시
2024-01-24 10:00-20:00
행사 장소
디어먼데이 강릉(강원 강릉시 창해로 307, 16층)

본 프로그램은 스타트업 생태계 관계자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조기 마감하였습니다!

디캠프는 지역에서 월 4회 워크넥트 프로그램을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 다른 프로그램 둘러보기

 

📌1월 강원 워크넥트 Exclusive📌

겨울 바다와 함께, 2024 강원 동계 청소년올림픽과 함께, 강릉에서 워케이션 어때요?

 

2024년 1월, 강원도에서는 동계 청소년올림픽이라는 큰 이벤트가 개최되는데요, 

이와 함께, 올림픽과 연결될 수 있는 다양한 키워드를 테마로 선정했어요.

관광/문화/체육/헬스케어 분야 투자자, 스타트업 혹은 해당 분야의 스타트업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스타트업 생태계 관계자 여러분, 모두 환영합니다!

24일은 워크넥트로, 25일은 워케이션과 올림픽 직관으로 함께해보세요!

 

워크넥트WorkNect는 지역에서 하루동안 스타트업 생태계 구성원들과 함께 근무하며 미팅하는 자리입니다.

평소에 만나고 싶었던 멘토 및 창업지원기관 관계자와 한 공간에서 근무하며 티타임해 보세요!

'적극적으로 네트워킹할 Open Mind를 가진 팀'이라면 환영합니다. 완성된 사업계획서나 특출한 사업성과가 없다는 이유로 망설이지 마세요!

 

1월 강원 워크넥트

 

 d·camp와 함께 하는 워크넥트 #강원 

⏰  일시: 2024년 1월 24일 (수) 10:00 ~ 20:00

🚉  장소: 디어먼데이 강릉 (강원 강릉시 창해로 307, 16층)

🙋🏻‍♂️  대상: 투자사·선배창업가·창업지원기관 관계자와 하루동안 함께 근무하며 네트워킹하고자 하는 스타트업 생태계 구성원

 └ 본 프로그램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됩니다. 전체 일정 참석 가능한 분 위주로 우선 선발이 이루어집니다. 선발 이후 불가피한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할 경우 공고 기간(~19일) 내에 연락 부탁드리며, 그렇지 않을 경우 향후 2개월 간 디캠프 주최 프로그램에 참석이 제한됩니다.

 └ 기업 소재지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스타트업 외 투자사, 창업지원기관 담당자도 신청 가능합니다. 

🔗 신청링크: 바로가기 (모집마감: 1/19(금) 자정, 1/15(월)부터 참가자를 순차적으로 확정할 예정입니다.)

 

 멘토 라인업 

- 디캠프

 └ 사업팀(스타트업 발굴 및 디캠프 연계, 지역 파트너사 협력, 디데이 운영)

- 지역 창업 유관기관 및 공공기관

 └ 창업 유관기관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 강원테크노파크 /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 공공기관 한국관광공사 / 한국발명진흥회

- 투자자

 └ VC 하이투자파트너스 노경욱 상무: 관광, 스마트그린, 농식품, 여성기업 등 다수 펀드 운용, 스케일업TIPS

 └ VC 비에이파트너스 서아영 팀장: 창업초기기업, 청년창업, 헬스케어 등 다수 펀드 운용

 

 타임테이블 

일자 시간 프로그램 내용

1/24

(수)

10:00~12:00

워크넥트

참가자 자기소개 / 자율근무 / 티타임

12:00~13:00 점심 그룹 네트워킹
13:00~17:30

자율근무 / 티타임 / 해변 산책

17:30~20:00 저녁 네트워킹 저녁 네트워킹 🍺

1/25

(목)

9:00~      워케이션

워케이션2024 강원 동계 청소년올림픽 관람

(워케이션: 디어먼데이 강릉)

👨 워크넥트 시작 직후(10:00), 1분 자기소개 시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왜 워크넥트에 참여하게 됐는지, 어떤 참가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지 공유하는 시간입니다.

다른 참가자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새로운 협력 포인트를 발견할 수도 있어요!

자기소개를 미리 준비해 오시면 더 효과적인 네트워킹이 가능해요 😎🎤

 

👩‍👩‍👧‍👦  하루 동안 함께 일한 분들과 더 친해질 수 있는 기회, 저녁 네트워킹에도 참여하세요!

워크넥트 직후(17:30~), 스타트업 생태계 관계자와 지역 관계자가 모두 모여 저녁 네트워킹을 진행합니다. 워크넥트 장소 인근 식당에서 함께 네트워킹해요. 💑

 

🎿 워크넥트 다음날에는 하루 더 강릉에 머물면서 워케이션 할 수 있어요!

동해바다와 함께 일하며 올해를 차분히 계획해보는 시간을 가지고 싶은 분들이라면 주목!

디캠프가 워케이션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하루의 워크넥트가 너무 짧게 느껴지셨다면

여유롭게 하루 더 강릉에 머물면서, 워케이션도 즐기고, 2024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도 관람해보세요.

 * 2024년 강원 동계 청소년올림픽의 전 경기는 무료입니다. 온라인 예매를 통해 즐기실 수 있어요!

 * 숙박은 기본 2인 1실로 제공되며, 1인 1실을 희망하시는 경우 별도의 자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워크넥트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워크넥트 소개

 강원 워크넥트 일정 

2024년, d∙camp가 강원에서 개최하는 워크넥트 일정을 공유하여 드립니다.

회차별 상세내용은 진행일자 기준 2-3주 전, 디캠프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일자

지역

장소

1/24(수) 강원 디어먼데이 강릉

 참가자들의 생생한 후기 

 

👩  근무도 하면서 자연스럽게 네트워킹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상적인 공유오피스 문화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또, 네트워킹이 필요할 때 적극적으로 연결해주셔서 좋았습니다. (2022년 12월 강원 워크넥트 참가자) 

🧑 평소라면 VC나 사업 담당자들과 만나기 위해 한참을 준비하고 조율해야 하는데, 워크넥트에서는 몇 시간씩 한 공간에서 근무하면서 부담 없이 말을 건넬 수 있어 편안했어요. (2023년 3월 대구 워크넥트 참가자)

👩‍🦰  VC, 기관, 기업이 같이 모여 편하게 이야기 하면서 어색함 없이 편하게 대화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내부 구성원과 환경을 벗어나, 수많은 사업 가치와 기회를 포착하며, 리프레쉬 할 수 있는 점에서 감사했었습니다. (2023년 4월 부산 워크넥트 참가자)

🧑‍🦰  다른 프로그램에 가면, 투자 관계자에게 제가 먼저 찾아가야 했는데, 워크넥트에서는 심사역 분들이 먼저 다가와서 인사해주셔서 좋았습니다. (2023년 7월 충청 워크넥트 참가자)

🧑‍🦱 거의 몇 달에 걸쳐 볼 분들을 하루만에 뵐 수 있기도 했고, VC분들과 편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매우 색다르고 사업적으로도 자극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2023년 11월 서울 워크넥트 참가자)


✉️ 문의: 디캠프 사업팀 (dcampbd@dcamp.kr)

 

스타트업의 도전 정신과 맞닿아 있는,

2024 강원 동계 청소년올림픽대회에서 여러분의 꿈을 펼치기를

디캠프와 스타트업 생태계가 온 마음을 다해 응원합니다!🎿🏒🏅